클럽이민㈜ 대한민국 최신 이민 Trend를 선도하다

작성자 : 관리자 날짜 : 2023/02/03 11:36

클럽이민㈜ 대한민국 최신 이민 Trend를 선도하다

이전까지 한국의 이민 방향은 경제적 혹은 자녀의 교육적 기회를 찾아 한국보다 조금 더 나은 선진국으로 떠나는 것이 매우 일반적이었다. 하지만 시대가 바뀜에 따라 그 트렌드는 조금씩 변화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최근에는 이주하고자 하는 신청자의 교육, 은퇴, 투자, 사업 등 원하는 목적과 조건에 맞춰 이민국가를 선택하는 ‘맞춤형 이민’이 최신 이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 이민 트렌드도 세월의 흐름에 따라 달라진다

무엇보다도 고용주의 입맛에 맞춘 취업이민 보다는 투자이민이 트렌드로 이미 자리 잡았다. 전 세계적으로 투자이민법은 각 이민국의 경제성장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국가에서 장려하는 이민법으로 자리 잡았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이민국가는 대표적으로 북미국가인 미국과 캐나다가 단연 1위이고 그 뒤로 호주, 뉴질랜드와 최근 유럽이민 중에서도 포르투갈 이민이 각광을 받고 있다. 포르투갈 골든비자 취득 5년 후 시민권 취득으로 유럽 EU의 영주권이나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어서 인기가 높은 편이다.


- 유학, 교육 그리고 환경

유학이라는 단어를 떠오르게 된다면 단연코, ‘미국’ 이라는 국가가 첫번째로 떠오르게 된다. 실제로 미국이민을 선택하시는 많은 분들은 자녀교육, 더 ‘솔직하게’ 말해 미국 명문대로 자녀를 교육시키고자 하는 목적이 가장 크다.

두번째로는 환경이 축복받은 국가로 유명하고 더불어 안전한 국가이자 ‘인종의 모자이크’로 이미지가 좋은 캐나다를 떠오르게 된다. 실제로 한국인이 가장 이민 가고 싶어하는 국가 선호도 1위가 바로 캐나다이다. 캐나다의 경우에는 캐나다 창업이민(Start-up) 이민으로 영주권을 취득 후 캐나다에 입국하는 이민 프로그램이 최신 가장 ‘HOT’한 프로그램이다.


또한 축구유학으로는 독일과 스페인이 인기가 높은 편이다. 유럽연합의 시민권을 취득하는 것은 유럽연합국 어디서든 거주, 취업, 학업의 자유를 얻는 것을 뜻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인기가 높다.

이뿐만 아니라. 은퇴이민으로 자리잡은 파나마는 적은 투자금으로 관심이 많고, 말레이시아도 접근성이 좋고 수속기간이 짧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주)클럽이민, 대한민국 신뢰도 1위 태국에서 첫 이민설명회 개최

대한민국에서 가장 신뢰받고 영향력이 높은 이주공사는 단연코 ‘클럽이민㈜’ 이라고 말할 수 있다. 1984년 남미이주공사라는 타이틀에서 시작하여 2002년 클럽이민㈜으로 이어지는 지금까지, 언제나 정확하고 한자리에서 한결같은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이주공사가 이곳 태국에서 ‘2023년 전세계 이민 트렌드를 논한다’ 라는 주제로 설명회를 개최한다.

그동안의 수많은 케이스와 수속경험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세계 이민 트렌드에 접근할 예정이라서, 태국보다 좀더 넓은 환경에서 새로운 도전을 통해 학업과 취업 등에서 무한한 기회를 마련하고자 하는 태국 거주 한인 학생과 학부모에게 유익한 정보 제공의 장이 되리라 기대된다.

(주)클럽이민 주관, 교민잡지 주최 
 “2023년 전세계 이민 트렌드를 논한다” 

 장소 : 아속 터미널21 센타라그랜드  
 일정 : 2023년 2월 26일 일요일 
 시간 : 오후 2시 
 30명 정원 | 무료 | 사전 예약 필수 | 예약전화 : 081-803-1423